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씨넥스존 소식

CYNEX is

It will create a better digital world | Notice

보도자료 현대퓨처넷, 씨넥스존 등 4개사, 디지털 친환경 오피스 사업 공동 추진 MOU 체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5회 작성일 22-01-14 10:53

본문

현대퓨처넷, 씨넥스존, 어썸레이, 군월드 등 4개사 공동 참여

- 사무 공간에 최신 디지털 사이니지 기술, 최적의 화상회의 시스템, 친환경 공기 정화 시스템, 친환경 가구 등을 조화롭게 설계한 오피스 솔루션 제시
-
비대면 화상 회의 수요 증가에 최적화한 새로운 오피스 문화의 기준 제시


 41bf95f3542218778dfa1c071311d9b4_1642125308_5261.jpg


현대퓨처넷, 씨넥스존, 어썸레이, 군월드가 Digital Eco Office(이하 디지털 친환경 오피스)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한 다자간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친환경 오피스 사업은 사무 공간에 최신 디지털 사이니지 기술, 최적의 화상회의 시스템, 친환경 공기 정화 시스템 및 친환경 가구 등을 적용함으로써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최고의 업무 몰입도를 끌어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협력 사업이다.

 

최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기업들에서 대면 미팅을 줄이고, 비대면 화상 회의 환경을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추어 4개 기업은 각자 보유하고 있는 핵심 사업 역량을 결합하여 최적의 업무 환경을 만들기로 했다.

 

현대퓨처넷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CT 전문기업으로, 디지털 사이니지를 사무공간의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한다.

 

씨넥스존은 화상회의 시스템의 대표 브랜드인 로지텍의 국내 공식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원격에서도 깨끗한 화질과 음질로 실시간 비대면 화상회의를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화상회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어썸레이는 공기 살균정화 솔루션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및 미세먼지로부터 업무 공간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군월드는 기업별 업무 스타일에 알맞은 최적의 업무 동선, 협업 친화적 요소들을 고려한 공간의 설계 및 시공을 담당한다.

 

씨넥스존의 김광일 대표이사는 "디지털 친환경 오피스 사업을 통해 수많은 기업에서 오늘도 열심히 업무에 집중하는 임직원들이 더욱 안전하게, 더욱 효율적으로 최고의 업무 성과를 만드는 데 기여하는 것을 최우선의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하며 새로운 오피스 문화의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